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콘셉트카 'VISION AVTR' 전시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의 콘셉트카 'VISION AVTR' 전시 행사가 스타필드 하남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VISION AVTR'은 세계 최대 가전·정보기술 전시회인 'CES 2020'에서 처음 공개된 메르세데스-벤츠의 콘셉트카다. 영화 '아바타' 제임스 캐머런 감독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됐다.

영화 속 지속가능한 모빌리티, 자원 절약을 통한 환경 보존, 인간∙기계∙자연 사이의 조화와 같은 메시지로부터 받은 영감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의 미래 이동성 비전을 구체적으로 보여준다. 

니켈과 코발트 같은 재료를 배제하고 유기적인 셀 화학물질을 적용해 완전히 재활용될 수 있는 배터리를 탑재함으로써 메르세데스-벤츠의 지속 가능한 비전을 담았다.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현장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는 고객에게는 현장에서 즉석 인화 사진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2003년부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로 활동하고 있는 더클래스 효성은 강남, 구리, 동탄, 분당 정자, 송파, 스타필드 하남, 안양 평촌, 용인 수지, 천안, 청주 등 10개의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사진=더클래스 효성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