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DDP FAMILY FESTA'(이하 패밀리 페스타)가 11일까지 DDP(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올 한 해 DDP를 이용한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진행된다. 고객들은 DDP 내 디자인 장터, 어울림 광장 등에서 브랜드 세일과 경품 증정, 문화공연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패밀리 페스타 기간 동안, 트렌디한 먹거리와 액세서리 매장 등이 즐비한 디자인장터에서 비식품 매장 상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겐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스크래치 복권은 디자인 장터의 감각적인 먹거리를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으로 1천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DDP 내 매장에서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400명씩 선착순으로 고급 여행용 파우치 6종세트를 증정하며, DDP 홈페이지에 댓글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11일 11시부터는 빼빼로데이를 맞아 디자인장터에서 5천원 이상 구매 시 빼빼로를 선착순 300명에게증정한다.
 

이 밖에도 패밀리 페스타 마지막 날인 11일에는 DDP와 원음방송이 함께 마련한 ‘2017 DDP K-POP 콘서트’가 DDP 어울림 광장에서 개최된다. ‘2017 DDP K-POP 콘서트’에는 JBJ, 던 말릭 등 아이돌 가수들이 참가해 고객들에게 멋진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디자인재단으로부터 DDP 디자인장터 운영을 위탁 받은 GS리테일은 DDP를 방문하는 국내외 관광객들이 보다 의미 있고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지난 8월 디자인장터 리뉴얼 오픈을 진행했다. 이를 통해 DDP디자인장터는 트렌디한 먹거리와 소품 매장이 즐비한 감각적인 명소로 거듭났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