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포츠의 인생반전 음악 감동 실화 영화 '원챈스'가 스페셜 배지 패키지 상영회를 진행한다.

'원챈스'는 수많은 시련에도 꿈을 놓지 않고 기적의 아이콘이 된 세계적인 팝페라 가수 폴 포츠의 인생반전 음악 감동 실화 영화다.

스페셜 배지 패키지 상영회는 2월 20일 13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15시 30분 CGV 압구정에서 진행된다. 패키지 상영회에 앞서 선공개 된 배지는 표지부터 내지까지 마치 폴 포츠의 음악을 LP로 소장하는 듯한 느낌으로 제작됐다.

배지 역시 마치 LP판이 실제로 돌아가는 것처럼 디자인됐다. 오랜 기다림 끝에 드디어 무대에 올라 당당히 오페라 아리아를 노래하는 폴 포츠의 감동적인 순간을 그대로 담아내고 있어 영화의 여운을 배가시킨다. 

여기에 배경지에 적힌 "꿈은 틀림없이 이루어진다"는 폴 포츠의 어록까지 더해져 그의 인생반전 감동 스토리가 스크린에서 어떻게 재탄생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스페셜 뱃지 패키지 상영회는 CGV, 롯데시네마 공식 홈페이지 및 앱에서 예매할 수 있다. 

또한 '원챈스'는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과 기대에 보답하고자 2월 18일부터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에게 선착순으로 스페셜 포스터를 제공하는 씨네큐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름다운 이탈리아 베니스의 풍광을 배경으로 곤돌라 위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는 폴 포츠의 모습이 담겼다. 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씨네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원챈스'는 오는 2월 18일 재개봉한다.

사진=라이크콘텐츠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