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겨울 메이크업 트렌드 키워드로 ‘은광 브라운’과 ‘버터럼’이 주목 받고 있다. 은은한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과, 그윽한 분위기 연출에 제격인 브라운 계열의 색조 화장품으로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을 시도할 때다.

 

빛으로 피어나는 ‘은광 피부’ 베이스 메이크업

이번 시즌 베이스 메이크업 트렌드는 은은한 빛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다. 건조한 계절인 만큼 피부 속은 촉촉하면서 겉은 은은한 광이 나는 보송한 세미 매트 텍스처의 파운데이션이 강세를 이루고 있다.
 

투쿨포스쿨의 ‘스튜디오 드 땅뜨 리퀴드새틴’은 피부 속부터 비쳐 오르는 은은한 빛을 선사하는 새틴 파운데이션으로, 하루 종일 은은하고 건강한 광채 피부를 연출한다. 자석처럼 수분을 끌어당기는 모이스춰마그넷 성분이 보습막을 형성해 속은 촉촉하고 겉은 매끈하게 마무리 되며, 끈적임 없이 은은한 윤기가 오래 지속된다.
 
피부에 윤기와 광채를 극대화하고 싶다면 이에 더하는 ‘아트클래스 오로라 미스트’를 메이크업 전 후에 사용해 보자. 오묘한 광채를 피부에 더하는 발광 미스트로 미세하게 분사돼 피부에 고르게 밀착, 피부 표면에 오로라처럼 은은한 광채를 더해준다.
 
조성아TM  ‘씨앤티 블렌드 이지퍼밍 시즌 2’는 시즌 트렌드에 맞춰 피부에 인위적이지 않은 광을 선사하는 촉촉한 파운데이션이다. 보습과 탄력에 도움을 주는 로즈 골드 광채 캡슐을 비롯해 55가지 보습 성분과 7가지 탄력 특허 성분을 함유해 하루 종일 무너지지 않는 광채를 선사한다.

트렌드 컬러 ‘버터럼’으로 부드럽고 따뜻한 분위기 장착

자연스러운 윤기가 흐르는 은광 피부를 완성했다면, 브라운 컬러로 F/W 메이크업의 화룡정점을 찍자. 팬톤이 선정한 트렌드 컬러 ‘버터럼(Butterum)’을 중심으로 브라운 계열의 색조 메이크업 제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가을 느낌을 물씬 풍기는 브라운 립 제품부터 그윽한 눈매를 만들어줄 섀도우까지 다양한 브라운 컬러 신제품으로 가을 메이크업을 완성해보자.
 

투쿨포스쿨 ‘글램락 허쉬 브라운’은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MLBB 브라운 컬러로 구성된 립 컬렉션이다. ‘버터럼’으로 차분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1호 ‘뮤트’를 포함해 총 다섯 가지의 컬러를 만날 수 있다. 입술에 부드럽게 감기는 텍스처로 색이 은은하게 발색되며, 4가지 보습버터 성분이 보습막을 형성해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한 벨벳립을 완성한다.

바비브라운은 가을에 어울리는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다운타운 쿨 아이섀도우 팔레트’를 출시했다. 브라운과 그레이 톤의 4가지 매트 섀도우로 구성돼 은은한 음영감의 데일리 아이 메이크업부터 그윽한 분위기의 스모키룩까지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사진 = 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