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마스크’로 잘 알려진 에어데이즈가 신학기를 맞아 중형 사이즈 마스크 ‘프리스타일’ 블랙과 화이트 및 비말차단 마스크 3종을 파격 할인 판매한다.

사진=에어데이즈 제공

프리스타일 중형은 65% 할인된 380원에 에어데이즈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장당 600원에 판매되는 비말차단마스크(KF-AD) C타입 중형은 반값인 300원에, 300원인 비말차단마스크 대형과 소형은 모두 장당 2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우리 아이를 위한 등교 필수품 ‘에어데이즈' 신학기 프로모션은 15일부터 3월 14일까지 공식몰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에어데이즈’의 프리스타일 중형 마스크는 브랜드 론칭 이후 지속적으로 이어진 구매자들의 요청에 의해 출시됐다. 지금까지 공개된 ‘에어데이즈’는 4~7세 유아용 사이즈인 소형과 일반 사이즈인 대형, 대형보다 좀 더 큰 사이즈인 대형플러스까지 총 3가지였다.

‘에어데이즈'에 만족한 고객들이 초등학생 자녀 혹은 대형보다 작은 사이즈를 희망하는 여성을 위한 중형 사이즈를 희망해 출시 시기를 당기게 됐다. 더불어 요청이 컸던 블랙 색상도 최초로 선보인다.

‘에어데이즈' 프리스타일 중형은 인체공학적 구조로 얼굴에 편안하게 밀착되며 특히 코 지지대의 라인이 매끈하게 떨어지는 디자인으로 착용 시 세련된 핏을 자랑한다. 게다가 기존 KF94와 필터부터 모든 자재가 동일하게 사용돼 현재 식약처의 KF94 승인 대기 중에 있다.

무엇보다 4중 안전구조임에도 얇은 두께를 자랑한다. 두껍고 불편한 필터는 장시간 착용해야 할 아이에게 큰 거부감을 줄 수 있다. 아이들이 수업시간 내내 마스크를 착용할 수 있으려면 교사의 지시나 벌점보다 편한 마스크를 제공하는 게 우선이다.

안전성도 장착해 ’에어데이즈’에 사용된 필터는 세균여과효율(박테리아를 차단하는 성능) 테스트에서 99.9%를, 분진포집효율(공기를 들이마실 때 마스크가 미세입자를 걸러주는 비율) 테스트에서 99.81%를 기록해 완벽에 가까운 안전을 입증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