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플랫폼 트리플이 야놀자의 숙박 및 레저 상품을 판매하며 한층 진화한 여행 원스톱 서비스를 선보인다.

사진=트리플 제공

트리플은 기존에 판매하고 있던 전세계 호텔뿐 아니라 야놀자의 펜션, 호텔, 리조트, 게스트하우스 등 국내 총 2만여개의 다양한 숙박 상품을 판매한다. 특히 신규 숙박 상품의 대다수가 펜션으로, 다른 사람과의 접촉이 적은 독채형 숙소가 많아 코로나19 이후 급증한 펜션 수요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레저 상품군 역시 야놀자와의 협력을 통해 부산과 경주, 강원, 여수, 통영-거제 등 대한민국 주요 여행지의 입장권, 패스, 액티비티, 체험 등 다양한 국내 레저 상품 200여개를 선보인다. 트렌디한 수상 레저 상품이나 유적지를 경험할 수 있는 투어패스 등 도시별 특색 있는 상품과 함께 트리플 앱 하나로 바로 입장 가능한 입장권과 현지 체험 상품도 판매한다.

또한 항공 예약 서비스 역시 누구나 이용하기 쉽고 빠른 예약 시스템을 독자적으로 구축해 이용자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트리플의 항공 예약 서비스는 국내 여행자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6개 항공사의 최저가 요금을 조회할 수 있고 보기 쉬운 운임 규정과 당일 자정까지 무료로 취소가 가능한 편리한 예약이 장점이다.

무엇보다 이러한 여행 상품 예약 후에는 기존 트리플 서비스의 강점이었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여행자의 취향과 상황에 가장 적합한 일정과 장소들을 추천해 더욱 알찬 여행 경험을 만들어 줄 전망이다. 상품 예약과 동시에 트리플의 일정 서비스에 자동으로 일정이 등록되고 동행자나 여행 방식에 따라 가장 잘 즐길 수 있는 상품과 장소들을 추천한다.

트리플은 16일부터 3월 31일까지 친구를 초대한 이용자 전원에게 숙소 할인 5000원 쿠폰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