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들이 1인 가구 확대와 욜로(YOLO‧You Only Live Once) 유행에 발맞춰 나홀로 여행객을 위한 1인 패키지를 출시하고 있다.
 

‣ 제주신라호텔 - 포커스 온 미

제주신라호텔은 '나홀로 여행족'을 위한 1인 전용 여행 상품 '포커스 온 미'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패키지는 베이직, 프리미엄 두 가지 타입 중 선택 가능하다.

베이직에는 스탠다드 산 전망 객실 1박, 조식 1인, 라운지S 1인, 사우나 1회가 제공되며, 프리미엄에는 디럭스 바다 전망 객실 1박, 조식1인, 라운지S 1인, 사우나 1회, 풀사이드 바 칵테일 1잔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또한, 성인들만 입장할 수 있는 수영장 '어덜트 풀' 이용혜택도 주어진다. 단, 사우나와 풀사이드 바 칵테일은 투숙 중에만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오는 12월 31일까지다.

 

‣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 - 주인공은 나야 나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12월30일까지 ‘1인 고객’들을 위한 ‘주인공은 나야나’ 패키지를 운영한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객실 1박과 취미 클래스 키트 이용권 및 투숙 기간 중 사용 가능한 호텔 바우처가 제한다.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하비풀(hobbyful) 취미 클래스 이용권으로 가죽 공예, 프랑스 자수, 뜨개질 등 완성품 제작이 가능한 키트를 집으로 받아 볼 수 있다. 온라인 클래스 동영상을 통해 혼자서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함께 제공되는 5만원 호텔 바우처는 룸서비스를 포함한 호텔 내 모든 레스토랑 혹은 오셀라스 스파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 그랜드 힐튼 서울 - 북맥 패키지

그랜드 힐튼 서울은 혼맥을 선호하는 싱글족을 위해 오는 30일까지 1인 ‘북맥 패키지’를 100세트 한정으로 선보인다.

객실 1박, 뷔페 조식 1인과 함께 김하나 작가의 에세이 ‘힘 빼기의 기술’과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 1리터 맥주와 맥주잔, 맥주와 함께 가벼운 간식으로 즐길 수 있는 청정원 츄앤 & 사브작 4종 세트, 라 끄리닉드 파리 스파 특별 할인권을 제공한다.

 

‣ 럭셔리 부티크 호텔 더 플라자 - 플라자 스파케이션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이 운영하는 럭셔리 부티크 호텔 더 플라자에서는 혼자만의 휴식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성향에 따라 다양한 스파 테라파 상품을 선택적으로 제공하는 위한 '플라자 스파케이션(Plaza Spacation)'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플라자 스파케이션은 이탈리아 출신 디자이너 귀도 치옴피(Guido Ciompi)가 직접 디자인한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은 물론, 고객의 성향 및 피부 패턴에 따라 페이셜 프로그램, 바디 프로그램 등을 선택해 최대 120분까지 제공한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덕수궁 입장권 2매와 수영장, 체련장, 사우나 등을 이용할 수 있는 더 플라자휘트니스클럽 이용의 혜택도 주어진다.

 

사진=각 사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