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라이프 싱글 이슈
금천미트 ‘미트큐’, 동원몰 입점...1인가구 맞춤용 신선육 판매

금천미트가 운영하는 B2C용 신선육 브랜드 미트큐(meat Q)가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에 입점한다.

사진=금천미트 제공

국내 최대 규모의 축산 도매 온라인몰 금천미트는 가입 고객 100만명을 보유한 동원몰을 통해 B2C용 신선육 브랜드 ‘미트큐’의 국내산 냉장육과 수입육 20여 종을 1인가구 맞춤용으로 소단량 포장해 판매한다. 구이용, 수육용, 찌개용 등 다양한 용도와 부위로 구성돼 정육점에 가지 않아도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신선육을 구입할 수 있다.

금천미트는 최근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토마호크(등심 부위에 갈비뼈가 길게 붙어 있는 모양이 과거 인디언이 사용했던 돌도끼 ‘토마호크’와 닮아 붙여진 이름) 스테이크, 우대갈비 등 인기 부위를 이달 중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대량의 고기가 필요한 고객을 대상으로 원하는 용도와 가격에 맞게 고기를 맞춤 주문하는 ‘미트 큐레이션’ 서비스도 제공한다. ‘미트 큐레이션’ 서비스는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각각 최소 2kg, 5kg 이상 대량 주문 시 전화 상담을 통해 원하는 부위, 용도, 중량, 가격에 맞춰 고기를 추천하는 서비스다. 축산 전문가가 엄선한 1++ 등급의 한우부터 한돈, 수입육 등 80여 종의 축산물을 원하는 대로 주문하고 필요한 날에 배송 받을 수 있어 다양한 용도로 활용하기 좋다.

금천미트는 동원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모든 상품에 대해 5%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각종 신선육을 최대 58%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