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정이 이탈리아 유적지에서 찍은 인증샷에 대해 사과했다. 

 

 

서유정은 13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저의 SNS에 게재된 사진 속 저의 행동으로 인해 불편하셨을 모든 분들께 사과드립니다. 매사에 신중을 기해야했음에도 불구하고, 경솔한 행동으로 크나큰 실수를 저지른 점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습니다"라며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해드리며, 추후 다시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유의하겠습니다"라고 적었다. 

앞서 이날 서유정은 "일초 후에 무슨일이 터질지도 모르고 난 씩씩히 저기 앉았다 혼났다. 나 떨고 있니 오마 후다닥"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시했다. 

사진에는 서유정이 해외 유적지로 추정되는 사자상 위에 올라타 활짝 웃으며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과, 이후 현지 관리직원으로 보이는 여성에게 주의를 받는 모습이 담겨 있다. 

서유정이 올라타 사진을 찍은 사자상은 이탈리아 베네치아 산마르코 대성당에 있는 동상으로 보인다. 많은 네티즌들은 서유정의 행동은 물론, 이를 사진으로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린 행위에 대해 비난했다. 

서유정은 드라마 '우리 갑순이' '별난 가족' '유나의 거리' 등에 출연한 배우다. 최근에는 TV조선 예능 '친정엄마'에도 출연했으며, 지난 9월엔 결혼식을 올리기도 했다. 

사진=서유정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