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가 신학기를 맞아 레노버 공식 웹사이트 및 온라인 마켓에서 다양한 제품을 파격적인 혜택에 누릴 수 있는 대형 기획전을 실시한다. 대학생들의 생활 패턴, 취미 생활, 활동량 등 여러 요소를 고려해 게이밍 제품, 프리미엄 제품 및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제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사진=레노버 제공

한국레노버는 11번가, 지마켓, 쿠팡 등 온라인 마켓과 레노버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레노버 요가, 리전, 아이디어패드 등 폭넓은 프로모션 라인업으로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얼마 전 출시를 알린 966g 무게의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 ‘요가 슬림 7i 카본’을 비롯해 ‘요가 7i’ ‘리전 7i’ ‘아이디어패드 슬림 5’ 등 레노버의 신제품과 인기 모델들이 이번 프로모션에 포함된다.

특히 신학기를 앞두고 새로운 노트북을 고려 중인 대학생 소비자들에게 대폭 할인된 가격은 물론, 다양한 사은품과 프리미엄 A/S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레노버 공식 웹사이트에서는 3월 14일까지 레노버의 인기 제품들을 최대 1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노트북 및 데스크탑 제품 구매 전 제품을 대상으로 50% 할인된 가격에 보증 업그레이드를 지원한다.

노트북 제품 구매시 가방·마우스 등 액세서리 제품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무료 배송은 물론 워런티 및 ADP(고객 과실 무상 보증 서비스)에 대해서도 할인 혜택을 제공받는다.

또한 레노버는 온라인 마켓과 연계한 할인 프로모션 ‘2021 레노버 아카데미’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높이고 제품별 맞춤형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11번가, 지마켓, 쿠팡 등 온라인 마켓을 통해 레노버 게이밍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은 제품 할인과 함께 마블 어벤져스 게임 및 NVMe SSD(256GB) 무상 추가 증정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요가 제품 구매자들은 제품 할인 및 다양한 사은품 혜택을 비롯해, 3년 워런티, 1년 ADP와 같은 프리미엄 A/S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이 밖에도 레노버는 11번가, 위메프 등과 연계해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하며 레노버 제품에 대해 보다 정확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공유하고 제품 구매를 희망하는 소비자와 활발히 소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