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수능에 응시한 수험생들에겐 여행 관련 다양한 혜택들도 주어진다. 수험표 등을 챙기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크루즈, 부산~오사카 30% 할인 

팬스타그룹은 팬스타드림호(2만1688t)의 특별 크루즈상품과 할인·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사은행사를 펼친다. 12월 9일과 31일 원나잇크루즈 행사에 올해 대입 수험생을 동반하는 고객에게는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 장기자랑 등에 적극 참여한 고객 중 5명에게는 최고급 객실(디럭스 스위트)를 무료 업그레이드해 주거나 고급 와인 등 경품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수험생을 동반하는 고객에겐 12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부산~오사카를 오가는 오사카크루즈 상품 30% 할인, 선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웰컴드링크 쿠폰’ 1장도 제공한다. 이 기간 중 오사카크루즈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명에게 정가 대비 60%가량 할인한 ‘20만 원 패키지’를 시판하고 매 항차마다 사전예약 고객 중 수험생을 동반한 최다 고객팀에 디럭스 스위트 1객실을 무료로 업그레이드해 준다.

 

제주항공 30% 할인 

제주항공은 2018학년도 대학입학시험에 응시하는 수험생과 동반자를 대상으로 국내선 전 노선에서 항공권 할인을 진행한다. 수험생 본인은 30%, 동반자 1명은 15%를 할인해준다. 수능 수험생 할인은 탑승일을 기준으로 17일부터 2018년 1월31일까지 진행되며 △김포-제주 △부산-제주 △청주-제주 △대구-제주 △광주-제주 △김포-부산 등 6개 전 노선이 대상이다.

할인항공권 예매는 오는 16일 오후 6시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 모바일 앱과 웹에서만 가능하다. 제주항공에 회원가입 후 예약과정에서 정규운임을 선택한 후, 탑승자 정보 입력단계에서 ‘수험생 할인’과 ‘동반자 할인’이라는 할인코드를 선택하면 된다. 다만 다른 할인 혜택과 이중할인은 안 되며, 탑승 당일 발권카운터에서 2018학년도 대입지원서(수시포함), 원서접수증, 수험표 중 1개를 제시해야 한다.

 

여행박사 5% 할인 

여행박사는 16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올해 수능 응시생에게 5% 할인 혜택을 준다. 10만원 이상 여행박사 해외 패키지, 자유여행 상품이라면 적용 가능하며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된다. 단, 맞춤 여행상품과 항공권, 호텔, 패스 등 단품상품을 예약하는 경우는 제외된다. 여행예약 후 담당자에게 수능 응시생 할인 적용 신청과 함께 아이디를 알려주고, 자신의 수험표를 찍은 사진을 전해주면 된다. 

 

 

신라스테이, 수험생 가족 패키지 

신라스테이는 수험생과 가족을 위한 '해피 메모리즈' 패키지를 출시했다. 스탠다드 객실 1박,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2매, 마스크 시트 2매,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 1개로 구성돼 있다. 

또 신라스테이의 뷔페 레스토랑 카페에서는 수험생 대상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수험표를 지참하면 점심과 저녁 뷔페를 10~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날짜는 지점별, 일자별로 할인 조건이 다르니 확인할 필요가 있다. 신라스테이 제주, 해운대, 울산을 제외한 나머지 8개 호텔에서 선보이며 12월 21일까지 적용된다.

 

사진=팬스타그룹, 신라스테이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