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가 라이브커머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쿠쿠전자 제공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양일간 쿠쿠는 국내 주요 백화점과 협업한 라이브커머스 기획전을 진행, 직접 제품을 보고 고르는 듯 생생한 쇼핑 체험을 선사한다.

처음 시도하는 백화점과의 '라방' 협업을 통해 보다 다양한 라이브커머스 채널로 영역을 확장하고 급변하는 유통 시장 환경 속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할 예정이다.

먼저 24일(수) 오후 5시부터 현대백화점과 함께 밥솥 할인 라방을 진행한다. 이날 라방은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진행되며 현대H몰 모바일 앱 내 '쇼핑 라이브' 코너를 통해 송출된다. 

쿠쿠는 라방 중 프리미엄 밥솥 인기 모델인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를 최대 24% 할인된 행사 가로 선보인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H몰 5% 즉시 할인 등 추가 프로모션을 통해 라이브 시간 동안 파격적인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25일(목) 오후 6시 30분부터는 롯데백화점 중동점에서 쿠쿠 밥솥 기획 라방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앱 내 '100LIVE'에서 시청하고 참여할 수 있다. '트윈프레셔 마스터셰프'를 최대 24% 할인, 밥 속 당질을 낮춰 건강에 도움이 되는 '마스터셰프 저당 밥솥'도 1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여기에 제휴카드 할인과 쿠폰 증정 등 추가 프로모션도 마련해 파격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