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하고 자유로운 감성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I)가 뮤즈 공효진과 함께한 봄 화보 공개와 함께 니트 컬렉션을 선보였다.

자연을 닮은 컬러와 고급스러운 소재, 차별화된 디자인의 써스데이 아일랜드 니트는 원피스와 함께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봄 특유의 감성을 잘 표현해내며 단조로운 스타일에 생기를 불어넣어줄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와 함께 평소 니트 아이템을 즐겨 입고 매력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공효진이 착용한 아이템들은 그녀의 라이프와 함께 시너지 효과로 더욱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시즌 역시 공효진과 함께하며 그녀가 추천하는 니트 아이템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신규 컬렉션은 T.I만의 유니크하고 레트로 무드를 느낄 수 있는 손뜨개 느낌의 크로쉐 니트부터 다양한 패턴, 자수, 프릴 등으로 멋을 더한 풀오버와 베스트, 자연스럽고 매력적인 컬러의 카디건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데님 등의 하의와 단독으로 착용하거나 원피스와 레이어링하면 로맨틱한 봄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컬렉션 출시와 함께 봄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스프링 니트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월 1일까지 21SS 니트 구매고객 대상으로 10만/2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써스데이 아일랜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