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위아이(WEi)가 강렬한 비주얼과 퍼포먼스로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사진=위엔터테인먼트 제공

23일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Challenge'의 타이틀곡 '모 아님 도'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위아이는 푸른빛의 어두운 조명과 타오르는 불길 속 강렬한 퍼포먼스를 펼쳤다. 칼군무와 귀를 사로잡는 중독적인 멜로디가 기대감을 높인다.

위아이는 블랙&레드 컬러와 레더 소재로 의상에 포인트를 줬다. 또한 타투, 피어싱 스타일링, 다채로운 색감의 헤어, 스모키 메이크업 등을 통해 '모 아님 도'의 강렬하고 인상적인 콘셉트를 표현해냈다.

반복되는 '패를 뒤집어 세상에 던져 모 아님 도'라는 가사 또한 귀를 사로잡았다. 위아이의 자신감과 포부를 가득 담아낸 '모 아님 도' 완곡에 대한 관심도 더욱 고조되고 있다.

두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Challenge'는 위아이의 정체성을 알리는 'IDENTITY' 시리즈의 연장선이다. 지난해 10월 발매한 데뷔 앨범 'IDENTITY : First Sight'로 괴물 신인 타이틀을 얻은 위아이는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도전과 변화, 성장을 보여줄 예정이다.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