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관객들의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위해, 똥꼬발랄한 크리스마스 애니메이션 세 편이 극장가를 찾아온다! 

 

더 크리스마스

비글미 넘치는 동물들의 모험을 통해 첫 크리스마스의 탄생을 그려낸 애니메이션 '더 크리스마스'는 작지만 용감한 당나귀 '보'와 천방지축 동물 친구들이 아기 예수의 탄생을 지키기 위해 떠나는 환상의 모험을 그린다. 이 영화로 말할 것 같으면, 어린이 관객들이 알고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크리스마스의 여왕' 머라이어 캐리가 OST로 참여해 더욱 기대감을 더한다.

머라이어 캐리는 매년 크리스마스만 되면 죽여도 죽여도 죽지 않는 좀비처럼 음악차트를 치고 올라오는 'AII I Want for Christmas Is You'의 주인공이다. 그녀의 새로운 캐럴 'The Star'가 애니메이션 '더 크리스마스'의 기발한 상상력에 더욱 흥을 부여할 것이다. 오는 12월 20일 개봉.

 

극장판 숲의 요정 페어리루 ~크리스마스의 기적: 마법의 날개~

'숲의 요정 페어리루'의 열혈 애청자인 어린이들에게 희소식이 찾아온다. '숲의 요정 페어리루'의 첫 번째 극장판 '극장판 숲의 요정 페어리루 ~크리스마스의 기적: 마법의 날개~'(이하 극장판)가 12월 14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숲의 요정 페어리루'는 신비한 씨앗에서 태어난 사랑스러운 숲의 요정 페어리루들의 이야기를 그린 TV 시리즈 애니메이션이다. 지난 5월 첫 방영 이후 국내 디즈니 채널에서 시청률 1위를 기록, 어린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은 대세 중의 대세 애니메이션이다.

극장판은 ‘크리스마스의 기적: 마법의 날개’라는 부제답게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와 산타 페어리루 등 크리스마스를 소재로 한 다양한 에피소드로 어린이 관객들에게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직접 ‘페어리루’가 되어볼 수 있는 한정판 날개를 5만 명에게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로, 어린이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기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12월 14일 개봉.

 

 

피터와 모글리의 크리스마스 어드벤처

두 인기 캐릭터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힘을 합친다! 크리스마스 맞이 스페셜 애니메이션 '피터와 모글리의 크리스마스 어드벤처'는 네버랜드의 영원한 소년 '피터'와 정글의 스타 늑대소년 '모글리'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겪게 되는 스펙타클하고 흥미진진한 모험을 담은 애니메이션이다.

영화 속 피터와 모글리를 돕는 다양한 외모와 성격을 가진 친구들은 '피터와 모글리의 크리스마스 어드벤처' 가장 큰 매력 포인트로 통하는 동시에 절대 놓치면 안될 관람 포인트로 꼽히고 있어, 개성만점 캐릭터들을 향한 궁금증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23일 개봉.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