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버글로우 아샤가 학교 폭력 가해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23일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입장을 내고 "본인 확인 결과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며 "글쓴이도 누구인지 알지 못한다"라고 학폭 의혹을 일축했다.

이어 "진위여부가 확인 안 된 무분별한 추측성 보도 및 허위사실 유포를 멈춰달라"며 "지속될 시에는 아티스트 보호를 위해 강경 대응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지난 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학폭 가해자 00년생 아이돌 멤버 ㅇㅅ'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작성자는 초등학교때부터 유명 기획사의 연습생이었던 아이돌 멤버 A는 "연예인을 하기 위해 가면을 쓰고 생활을 하는 아이였고, 학교에 있는 일진 중 한 명이었다"고 주장했다.

이어 현재 해당 인물이 다른 기획사를 통해 데뷔했다며 "괴롭힘은 A의 친한 남자애와 내가 사귀면서 시작됐다. A는 나에게 '나 XX이 전 여친인데 걔랑 어디까지 해봤냐', '나는 XX해봤는데 넌 아직이냐?'며 성적인 말들을 하기 시작했다. 처음에는 장난인 줄 알고 무시하고 넘어갔으나, 그 뒤로 내가 지나갈 때마다 '어디서 XX 냄새가 난다', 'XX에 넘어간 XX가 불쌍하다' 등 말의 수위가 점점 높아지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또한 "그 뒤로 A뿐만 아니라 그의 친구들까지 점점 말이 아닌 폭력을 가하기 시작했다. 툭툭 치는 행동부터 목덜미를 치는 행동까지 하며 폭력은 점점 심해졌다"며 "이런 괴롭힘이 지속돼 남자친구와 얼마 못 가 헤어졌다. 하지만 이후에도 끊임없는 언어 폭력과 신체 폭력은 반년 이상 계속됐다"고 털어놓았다.

해당 게시글을 본 누리꾼들은 게시글 속에 등장하는 가해 아이돌이 누구인지 추측을 쏟아냈고, 여러 그룹들이 댓글에 오르내리자 작성자는 "이런 글이 처음이라 다른 그룹에 피해갈 걸 생각 못 했다. 죄송하다. 그룹명은 ㅇㅂㄱㄹㅇ"라고 밝혔다. 이에 해당 인물이 에버글로우 아샤라는 추측에 힘이 실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