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이코노미 유통
베이직기어, 자전거 휴대폰 거치대 ‘BG-M200’ 출시

기온이 큰 폭으로 오르며 취미나 운동을 위해 자전거로 라이딩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스마트한 라이딩을 위해 자전거에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는 '자전거 핸드폰 거치대'는 필수 액세서리다. 이에 라이온세일즈의 베이직기어가 프리미엄급 자전거 휴대폰 거치대 ‘BG-M200’을 출시했다.

사진=라이온세일즈 제공

신제품은 시중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자전거 휴대폰 거치대와 달리 프리미엄급 안정성과 편의성을 갖췄다. 한 손으로 휴대폰을 상단 모서리 안쪽에 밀어넣기만 하면 자동으로 하단의 거치 집게가 벌어지면서 자연스럽게 휴대폰이 장착되는 구조다.

휴대폰을 거치할 수 있는 사이즈는 4.7인치에서 6.8인치까지 거의 모든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다. 또한 제품 뒤편에도 잠금 장치가 있어 2중 잠금으로 스마트폰을 떨어뜨릴 우려를 없앴다. 가로·세로보기 및 미세한 각도 조절까지 가능해 사용자의 환경에 최적화되도록 설정 가능하다. 여기에 핸들바 두께 15~40mm까지 장착 가능해 자전거뿐만 아니라 오토바이, 킥보드에도 핸드폰 거치대로 사용할 수 있다.

휴대폰 거치대 본체, 매뉴얼, 핸들바 장착 실리콘으로 구성돼 있으며 거치대의 크기는 149mmX91mmX43.5mm이며 무게는 195g, 소비자 가격 2만8900원이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