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CIX(씨아이엑스)가 감미로운 목소리로 힐링 감성을 선사했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23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 네 번째 EP 앨범 ‘헬로 챕터 Ø. ‘안녕, 낯선 꿈’의 타이틀곡 ‘Cinema(시네마)’와 수록곡 ‘Everything(에브리싱)’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영화 같은 비주얼로 글로벌 성장세를 달리고 있는 CIX는 이날 ‘더쇼’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활동 후반기에도 변함없는 인기를 증명했다. CIX는 ‘Cinema’로 영화 같은 달콤함을 선사했고, 팬송 ‘Everything’으로 감미로운 감성을 선물했다.

먼저 ‘Cinema’로 러블리하고 댄디한 매력을 보였다. 훈훈한 분위기와 눈부신 비주얼, 청량한 매력으로 로맨틱 드라마 같은 무대를 완성했다. 특히 안무 중간에 손하트를 만들며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보였다.

이어 ‘Everything’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팬들에 대한 마음을 담은 팬송 ‘Everything’을 통해 늘 응원하고 사랑해주는 FIX(팬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자 한 것. 블랙 슈트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오른 CIX는 감미로운 목소리로 팬들에게 늦겨울 따뜻하고 포근한 감성을 선사했다.

특히 CIX는 이날 ‘더쇼’ 1위 후보에 올라 최종 2위를 기록하며 남다른 성과를 얻었다. 활동 후반기에 접어들었음에도 Mnet ‘엠카운트다운’ 3위, ‘더쇼’ 2위에 오르는 등 뜻 깊은 성적을 이어가며 글로벌이 주목하는 K팝 아티스트다운 위용을 드러냈다.

지난 2일 발매한 네 번째 EP 앨범은 브라질, 인도네시아, 태국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에서 1위에 올랐고, 8개 지역 차트에서 100위권 안에 이름을 올렸다. 타이틀곡 ‘Cinema’는 필리핀 1위 등 5개 지역 아이튠즈 K-POP 싱글차트 100위권 안에 진입, 국내에서는 지니 실시간 음원 차트 2위 및 한터차트 음반 부분 일간 1위에 올랐다.

특히 가온차트 6주차 주간 리테일 앨범차트 1위, 한터차트 음반부문 주간 1위를 기록했으며 신나라레코드, 인터파크, 핫트랙스 등 주간 앨범 판매 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등 음반 차트에서도 뛰어난 성적을 거뒀다.

사진= SBS MTV ‘더쇼’ 방송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