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이 봄을 맞아 피부 속 핑크 광채를 살려줄 ‘NEW 리셋 트리페이스 에센스’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피부장벽 강화에 근본이 되는 ‘마이크로바이옴’ 밸런스를 조절해 피부 본연의 광채를 살려주는 에센스다. 내추럴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이 포함된 ‘프리바이오틱스 에센스’, 주름 개선과 피부 탄력에 효과적인 ‘이모르뗄 에센셜 오일’, 외부 유해요인들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고 부드러운 피부 결과 수분감을 유지시켜주는 ‘아카멜라 프로텍트 오일’로 구성된다.

총 3중 레이어링의 독특한 포뮬라가 외부 유해 요인으로 인해 손상된 피부 장벽을 속부터 단단하게 개선해 맑고 빛나는 피부결을 선사한다.

일반적인 에센스와 달리 섬세한 안개 분사 미스트형 제품으로 출시돼,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직접 터치하지 않고도 즉각적인 영양을 공급한다. 록시땅 고유의 이모르뗄 꽃과 아카멜라 추출물이 어우러진 플로럴 향은 은은하고 기분 좋은 마무리감을 더한다.

록시땅은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인기 걸그룹 레드벨벳 웬디와 함께한 영상 티저를 지난 15일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웬디의 청순하고 상큼한 이미지와 제품과 어우러지는 핑크빛 광채 피부가 잘 표현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웬디와 함께한 제품 출시 본편 영상과 화보 스케치 2컷은 25일 이후 록시땅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바자, 록시땅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