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이마트24가 하이트진로의 두꺼비 캐릭터 상품 영역을 확대한다.

이마트24는 24일 두꺼비캐릭터 롤휴지 30M*30롤(12,900원)과 휴대용티슈 70매(700원) 등 총 2종을 출시한다.

이번 두꺼비캐릭터 롤휴지와 휴대용티슈는 두꺼비 젤리 2종, 두꺼비 초콜릿(두꺼비초달콤미니벨)이어, 이마트24의 네 번째 두꺼비 캐릭터 상품이다. 올해 밸런타인데이를 겨냥해 선보인 한정판 두꺼비 굿즈 2종(저금통세트/컵세트)까지 포함하면 이마트24의 두꺼비 캐릭터 상품만 6종에 달한다.

그중 가장 먼저 선보인 ‘아임이 두꺼비 젤리 2종(상큼한 청포도/달콤한 자두)’은 두꺼비를 본떠 만든 젤리와 귀여운 두꺼비 캐릭터 패키지로 인기를 끌며 출시 후 현재까지 젤리 상품군 베스트 3위에 이름을 올리며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마트24는 두꺼비 캐릭터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비식품 카테고리에서 처음으로 두꺼비 캐릭터를 입힌 상품을 선보인다. 넓은 롤휴지 패키지 전면을 활용해 커다란 두꺼비 캐릭터를 디자인 함으로써 멀리에서도 눈에 띌 수 있도록 해 고객들의 구매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신선함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상품으로 구입을 유도해 두꺼비 캐릭터의 인기를 계속 이어가겠다는 전략이다.

두꺼비 캐릭터 화장지 2종은 천연펄프 100%를 사용했으며 형광물질, 포름알데히드, 인공색소, 합성향료를 사용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를 가진 고객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롤 티슈는 3겹 데코 엠보싱으로 흡수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24와 하이트진로 캐릭터상품숍 '두껍상회'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사진=이마트24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