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패션
아이유, 블랙야크 화보공개...'산린이룩' 정석 제안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브랜드 앰버서더 아이유와 함께한 21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블랙야크는 최근 MZ세대의 산행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를 담아 내기 위해 가수 겸 배우 아이유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아이유는 자신만의 맑고 생기 넘치는 이미지를 더해 다채로운 산행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팬톤이 올해의 색으로 꼽은 밝은 노란색의 일루미네이팅부터 네온 그린까지 화사한 색감의 바람막이 자켓과 반바지가 일체형으로 들어간 레깅스, 등산화, 발목까지 오는 양말로 자신만의 개성을 살리며 MZ세대의 스타일리시한 산린이룩의 정수를 보여줬다.

또 아직 쌀쌀한 날씨에 입기에 좋은 고어텍스 소재의 자켓과 바지, 국내에서 사용된 플라스틱을 수거해 만든 친환경 티셔츠를 활용한 산행 패션을 제안하며 MZ 세대의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아웃도어의 기능을 기반으로 디자인과 친환경 요소를 더해 기획된 블랙야크 21SS 시즌 컬렉션을 다양하게 소화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이번 촬영은 산행에서 꼭 필요한 자켓, 등산화, 친환경 제품 등 기능성 제품들이 다양한 스타일링 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을 제안하는데 초점을 뒀다”며 “청량하고 건강미가 넘치는 아이유 화보를 참고해 기능과 개성을 함께 살리는 산행 스타일링을 완성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사진=블랙야크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