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이코노미 식음료
투썸플레이스, 윤리적소비 '비욘드 미트 파니니' 2종 출시

지속가능한 소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국내 카페 프랜차이즈 최초로 비욘드 미트를 사용한 식물성 대체육 메뉴 ‘비욘드 미트 파니니’ 2종을 출시한다.

사진=투썸플레이스 제공

이번 제품은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확산하고 있는 윤리적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일상 속 작은 선택으로 건강과 환경을 고려할 수 있다는 것을 알리고 이를 통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자 기획했다. 가치 있는 소비를 고민하는 고객은 물론, '식물성 대체육'에 대한 호기심을 갖는 고객이 거부감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투썸만의 레시피를 더해 선보인다.

‘비욘드 미트 파니니’는 콩과 버섯, 호박 등에서 추출한 단백질로 만든 100% 식물성 대체육을 선보이는 '비욘드 미트'의 제품을 사용했다. 비욘드 미트는 전 세계 대체육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브랜드다. 대체육 개발 초기에 나온 콩고기와 달리 실제 고기의 맛과 식감을 그대로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동원F&B가 비욘드 미트를 독점 수입해 공급하고 있다.

△비욘드 미트 더블 머쉬룸 파니니는 '비욘드 미트'의 '비욘드 비프' 제품을 사용해 식감과 맛을 일반 소고기와 유사하게 구현했으며 2가지 버섯을 함께 활용해 씹는 맛을 살린 불고기 맛 프리미엄 샌드위치다. 함께 출시되는 △비욘드 미트 커리 파니니는 식물성 대체육과 커리 소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비욘드 미트 파니니’ 2종은 약 100개의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