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iKON)의 컴백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멤버 개개인의 매력이 강조된 무빙 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24일 공식 SNS에 아이콘의 디지털 싱글 ‘왜왜왜 (Why Why Why)’ 무빙 포스터 6종을 순차적으로 게재했다. 4분할된 투명 텍스처 속 김진환, 바비,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 정찬우의 모습이 각각 슬로우 모션으로 담긴 인상적인 포스터다. 마치 화보 촬영을 떠올리게 하는 아이콘 멤버들의 차분한 자세와 서정적인 색감의 필름 룩이 어우러져 신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아이콘의 ‘왜왜왜 (Why Why Why)’ 음원 일부 구간이 무빙 포스터 BGM으로 사용돼 글로벌 팬들의 상상력을 자극했다. 아름다운 기타 리프 끝 세련된 드럼 비트와 함께 흘러나온 '우린 왜 왜 왜'라는 구준회의 호소력 짙은 보컬은 완곡에 대한 호기심을 키웠다.

앞서 아이콘은 올블랙 스타일링의 강렬한 콘셉트부터 부드럽고 몽환적인 감성을 오가는 티저 콘텐츠로 다채로운 매력을 예고했다. 이들이 ‘왜왜왜 (Why Why Why)’라는 간결하지만 임팩트 있는 세 글자 제목의 노래로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주목된다.

아이콘의 디지털 싱글 ‘왜왜왜 (Why Why Why)’는 3월 3일 오후 6시 발표된다. 음원 발매 당일 한시간 전인 오후 5시부터 아이콘은 네이버 V라이브에서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먼저 만날 예정이다.

한편 아이콘은 오는 4월 1일 첫 방송되는 Mnet 보이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 ‘킹덤’ 출연까지 확정했다. 2015년 데뷔 이래 ‘취향저격 (MY TYPE)’, ‘사랑을 했다 (LOVE SCENARIO)’, ‘죽겠다 (KILLING ME)’ 등 걸출한 히트곡을 다수 배출해온 이들의 활약상 역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