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이코노미 유통
KT&G, 릴(lil) 전용스틱 '핏 아이시스트' 출시...더욱 강력해진 맛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솔리드 2.0’의 전용스틱인 ‘핏 아이시스트(Fiit ICE+EST)’를 24일 전국에 동시 출시한다.

‘핏 아이시스트’는 앞서 출시된 ‘핏(Fiit)’ 제품들보다 강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부스트 타입 제품으로, 흡연 중 더욱 강력해지는 맛의 변화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명은 ‘ICE’에 영어의 최상급 표현인 ‘EST’를 결합해 기존 제품을 넘어서는 ‘최강급 시원함’을 전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패키지에는 크리스털 질감의 블루 색상과 번개 모양 아이콘을 통해 제품의 특징을 강조했다.

신제품은 전국 편의점 4만6000여 개소를 비롯해 플래그십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 8개소, 인천공항 면세점(T1‧T2)과 제주 면세점에서 동시 출시된다. 판매 가격은 갑당 4500원이며 신제품 출시로 전용스틱 ‘핏(Fiit)’의 제품군은 총 10종으로 확대됐다.

한편 ‘릴(lil)’은 지난해 말 누적 판매량 300만대를 돌파하고, 기기 판매 점유율 업계 1위를 기록하는 등 국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해외에서 역시 지난해 초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PMI)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릴(lil)’과 전용스틱을 러시아, 우크라이나와 일본 전역에 성공적으로 출시하는 등 수출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사진=KT&G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