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샤이니, '빛돌기획'→음악방송 릴레이...'Don't Call Me' 컴백

그룹 샤이니가 이번 주 음악 방송을 통해 정규 7집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샤이니는 오는 25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6일 KBS2TV '뮤직뱅크', 27일 MBC '쇼! 음악중심', 28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정규 7집 타이틀 곡 'Don't Call Me'와 수록곡 'Heart Attack' 2곡의 무대를 선보인다.

타이틀 곡 'Don't Call Me'는 히스테릭한 가사가 돋보이는 힙합 베이스의 댄스 곡이다. 퍼포먼스 역시 가사 내용에 맞춰 상대를 밀어내는 듯한 리드미컬한 발 동작, 와일드한 제스처 등 샤이니의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안무들로 구성됐다.

수록곡 'Heart Attack'은 고통마저 환희로 바꾸는 사랑의 벅찬 감정을 가사에 담은 펑키한 댄스 팝 곡이다. 멤버들의 에너지 넘치는 보컬과 밝고 신나는 분위기의 퍼포먼스를 함께 만날 수 있어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보인다.

샤이니는 정규 7집 'Don't Call Me'로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브루나이가 추가된 전 세계 46개 지역 1위를 차지함은 물론, 국내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 중국 QQ뮤직과 쿠워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일본 라인 뮤직 앨범 톱 100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다.

오늘(24일) 밤 11시 50분 tvN 단독 컴백쇼 '샤이니의 스타트업 - 빛돌기획'으로 팬들과 만난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장민수 기자  kways123@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민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