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월간 디저트(DESSERT) 2월호를 발간하고 신학기 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월간 디저트는 디자이너(Designer)와 인서트(Insert)의 줄임말로, 디자이너들이 선별한 ‘잇 아이템’을 재밌고 특별한 방식으로 소개하는 콘텐츠다.

 

이번 2월호의 주제는 신학기 책가방이다. 보리보리는 아이의 성향으로 알아보는 가방 취향 테스트와 스타일링 예시를 통해 브랜드∙디자인∙기능별 책가방을 제안한다. 또한 선호 색상에 따른 추천 상품, 가방과 어울리는 필통과 신발 등 등교 준비에 설렘을 더할 다양한 아이템을 선정했다.

디저트 2월호에서 엄선한 신학기 용품은 28일까지 열리는 ‘백 투 스쿨(Back to School): 신학기 가방의 모든 것’ 기획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헤지스 키즈, 닥스 리틀, 내셔널지오그래픽, 바비 키즈, 빅토리아앤프렌즈 등 11개 인기 브랜드에서 책가방과 신주머니를 5~20% 할인해 판매한다.

유아동 패션잡화 브랜드 윙하우스에서는 책가방과 더불어 30종의 필통을 15% 할인한다. 팬콧 키즈는 다양한 디자인의 실내화 및 운동화를 선보인다. 키펀트, 페이퍼플레인키즈, 휠라, 에어워크 주니어 등 다양한 슈즈 브랜드도 이번 기획전에 참여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