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큰 일교차와 미세먼지, 마스크 착용 장기화 등으로 피부 컨디션이 떨어져 고민인 이들이 많아지며 피부 진정 및 보습 강화에 좋은 ‘시카’ 성분 제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글로벌 에코 더샘이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힐링 듀 시카’ 라인을 출시했다.

사진=더샘 제공

신제품은 마일드한 사용감의 클렌징 폼,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수분 진정 크림, 수딩 선크림 3종으로 구성됐다. ‘힐링 듀 시카 마일드 클렌징 폼’은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이 피부 노폐물과 피지를 섬세하게 제거해 부드러운 피부결을 선사하는 마일드한 클렌징 폼이다. 피부 진정에 좋은 시카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힘 있는 피부로 케어해준다.

‘힐링 듀 시카 수분 크림’은 병풀 추출물이 79% 함유돼 거칠고 건조한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준다. 8종 히알루론산이 유수분 밸런스 유지를 도와 보습력 향상 및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힐링 듀 시카 수딩 선 크림’은 끈적임 없이 가볍게 밀착되는 SPF50+ PA++++ 무기 자외선 차단제다. 시카 성분이 포함되어 진정 효과 및 허브 포어 콤플렉스가 피부의 과잉 피지를 잡아주고 유수분 밸런스 케어를 도와 보송하고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