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패션을 추구하는 뉴 컨템포러리 브랜드 비비와이비(BBYB)가 봄 시즌을 맞아 누적 판매 1만개를 기록한 스테디셀러 ‘마체백’의 새로운 디자인을 출시했다.

사진=비비와이비 제공

윤리적 소비자들을 위해 페이크 레더와 비건 소재를 사용하여 매 시즌 새롭고 유니크한 콘셉트의 제품을 선보이는 BBYB는 스타일과 실용성을 강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마체백’은 일명 ‘엄현경 가방’으로 불리며 10차 리오더 완판을 기록한 대표 제품이다. 배우 박은빈, 정인선, 표예진, 에이프릴 나은 등 많은 연예인들이 착용해 화제를 모았다.

새롭게 선보인 ‘마체 유니섹스 크로스백’은 카프스킨을 재현한 비건레더 소재로 심플하고 콤팩트한 쉐입에 트렌디한 컬러의 레터링 포인트가 더해진 남녀 모두 착용 가능한 유니섹스 크로스백이다.

오버사이즈 장식 디테일이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무드를 선사하며, 컬러는 네온 블랙, 화이트, 브라운, 블랙 등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270g의 가벼운 무게감과 탄탄한 내구성은 물론 완벽한 수납력으로 활용도가 높아 데일리템으로 착용할 수 있다.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온라인 편집몰 W컨셉, 무신사, 우신사, 29CM, 하고, 디자이너 테이블에서 3월 10일까지 이뤄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