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와 청하가 함께한 강렬한 투샷이 공개되었다.

사진=레인컴퍼니 제공

비는 24일 공식 SNS를 통해 청하와 함께한 미니앨범 ‘PIECES by RAIN’ 타이틀곡 ‘WHY DON’T WE(Feat. 청하)’의 세번째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미지에는 비와 청하가 차 안에서 강렬하게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투샷이 담겨있다. 두사람은 의자에 기댄 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시선을 끌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가요계 대표 솔로가수 답게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뿜어내고 있으며 곳곳에 드리워진 레드 컬러의 조명 느낌은 두 사람의 모습을 더욱 몽환적인 분위기를 만들고 있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미 최고 춤꾼의 만남으로 음악 팬들은 물론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비의 신곡 ‘WHY DON’T WE(Feat. 청하)’는 최근 틱톡 챌린지를 통해 하이라이트 안무와 음원을 선공개 하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WHY DON’T WE’는 프로그레시브 하우스와 R&B 톱라인의 결합으로 2021년형 음악을 보여주는 곡이다. 인트로의 스트링을 이용한 스타카토 주법 연주부터 후렴구에 나오는 하우스 기반 글리치 스타일의 신디사이저 사운드는 클래식부터 일렉트로 뮤직까지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담고 있다. 신보는 3월 3일 오후 6시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발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