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패션
현아♥던, 코치 가을컬렉션 ‘포에버 시즌2’ 룩북 공개

뉴욕 모던 럭셔리 브랜드 코치가 스튜어트 베버스의 2021 가을 컬렉션 ‘코치 포에버 시즌2’를 선보였다.

디지털 채널의 코치TV를 통해 라이브 프리젠테이션으로 공개된 가을 컬렉션 영상과 룩북은 포토그래퍼 유르겐 텔러와 코치 패밀리의 콜라보를 통해 탄생됐다.

‘코치 포에버 시즌2’는 보다 현실적이면서도 책임감 있는 접근방식을 위해 과거, 현재, 미래를 한 순간에 담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스튜어트 베베스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준다. 음식, 온기, 편안한 집 같이 삶을 좀 더 윤택하고 기분좋게 해주는 ‘크리쳐 컴포트’에 관한 새로운 이야기를 들려주는 이번 컬렉션은 실내와 실외 세상의 결합으로부터 영감을 받았다.

레이어드 및 루즈한 실루엣, 보드라운 오버사이즈 시어링 코트, 미국 아우터 웨어 브랜드 쇼트와 협업을 통해 탄생한 레더 재킷, 레디투웨어 룩과 액세서리에 수놓아진 감각적인 동물 자수, 새롭게 해석된 하우스의 로그백을 만나볼 수 있다.

세계 각국의 코치 패밀리와 함께 진행된 프리젠테이션에서는 제니퍼 로페즈, 마이클 B. 조던, 카이아 거버, 팔로마 엘세서, 메간 더 스탈리온 등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으며 국내에서는 가요계의 스타일 아이콘 현아와 던 커플이 참여했다.

사진=코치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