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는 영화 ‘나의 별에게’를 향한 전세계 팬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사진='나의 별에게' 예고편 캡처

3월 5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세계 동시 공개되는 영화 ‘나의 별에게’가 티저 영상을 통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나의 별에게’ 티저 영상에는 서로 다른 삶을 살아온 두 남자가 사랑에 빠진 후 풋풋하고 설렘 가득한 감정이 담겨 있다. 우연한 인연에서 시작된 두 주인공의 로맨스를 120초 분량으로 함축해 선보인 이번 티저 영상에는 감수성 짙은 영상미는 물론 가슴을 촉촉이 적시는 감성 지수가 폭발적으로 담겨있다.

‘나의 별에게’는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드라마 ‘철인왕후’와 1~2위를 앞다퉈 경쟁하며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하면서 새로운 돌풍을 불러일으킨 BL 웹드라마가 영화로 재탄생한 작품이다. 일본 라쿠텐 TV에서 전체 1위를 차지하는 등 기염을 토하는가 하면 종영 후에도 식지 않은 인기를 입증하며 K-웹드라마의 새 역사를 장식한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사진='나의 별에게' 포스터

'나의 별에게'는 정상의 궤도를 이탈해버린 배우 강서준(손우현)과 궤도를 벗어나고 싶지 않은 셰프 한지우(김강민)의 단짠단짠 사랑이야기를 강렬하게 그린 드라마다.

손우현과 김강민은 완벽한 비주얼과 타고난 재능으로 데뷔 이래 단 한 번의 하락세도 없었던 자타공인 톱스타 강서준과 흔들리지 않는 뚝심으로 목표를 향해 묵묵히 자신의 길을 걸어온 훈남 셰프 한지우 역을 맡아 강렬한 로맨스를 연기한다. 여기에 뉴키드 진권, 전재영이 힘을 보탠다.

‘나의 별에게’는 넷플릭스를 비롯해 웨이브, 티빙, 네이버 시리즈온, KT Seezn, KT IPTV, SK OCEAN, SK IPTV, LG U+, LG IPTV, 홈초이스, Skylife VOD는 물론 전세계 플랫폼을 통해 전세계 동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