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영화
'톰과 제리' 더빙판, '겨울왕국' 소연→'모아나' 이장원...초호화 성우진 참여

영화 '톰과 제리' 더빙판에 초호화 성우진이 참여한다. 

'톰과 제리'는 자타공인 장난꾸러기 톰과 제리의 뉴욕을 발칵 뒤집을 역대급 대소동을 그린다. 세기의 결혼식이 열리는 뉴욕 최고급 호텔에 투숙하게 된 생쥐 제리와 제리를 잡기 위해 고용된 톰의 사상 최강 스케일의 대전쟁이 일어난다. 

라이브 액션과 CG 애니메이션을 섞은 하이브리드 영화다. 전 세계 모든 연령층의 팬들을 만족시키고자 톰과 제리의 원래 모습과 느낌에 충실하면서 2D 세계에 머물게 하는 동시에 이들이 3차원 세계에 들어오게 해 관객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클로이 모레츠와 마이클 페냐, 켄 정 등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내로라하는 연기파 배우들이 열연을 펼쳐 영화적인 재미를 배가시킨다. 불독 스파이크, 치명적인 매력의 고양이 투츠, 톰의 경쟁자인 길고양이 버치, 금붕어 골디와 코끼리 말콤 & 세실, 비둘기 피존 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해 개성 넘치는 모습을 선보인다. 

클로이 모레츠가 연기한 주인공인 케일라 역에는 '겨울왕국' 엘사 목소리를 연기했던 소연, 마이클 페냐가 분한 테렌스 역은 '모아나' 마우이 역을 맡았던 이장원이 참여한다. 

그외 위훈, 전진아, 장광, 엄상현, 홍범기, 배정미, 김옥경, 장미, 김선혜, 시영준, 서문석, 안용욱, 백승철, 변영희, 정승욱, 김명준까지 그야말로 믿고 듣는 성우진이 참여했다.

한편 '톰과 제리'는 오늘(24일) 전국 극장에서 2D와 4D, 4DX 자막판과 더빙판으로 상영 중이다.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제공

장민수 기자  kways123@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장민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