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뮤직
에이티즈, 3월 24일 日 새 앨범 발매…‘청초美 가득’ 오피셜 포토 공개

에이티즈(ATEEZ)가 일본 팬들의 사랑에 응답했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

24일 오후 에이티즈는 일본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일본 오리지널 풀 앨범 ‘인투 더 에이 투 제트(Into the A to Z)’를 발매한다고 알렸다. 공지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에이티즈는 화이트 콘셉트의 의상을 착용해 ‘마라맛’이 아닌, 쉽게 볼 수 없던 ‘청초美’를 자랑했다.

2019년 12월 ‘트레저 에피소드 엑스트라 : 시프트 더 맵(TREASURE EP. EXTRA : Shift The Map)’으로 일본에서 정식 데뷔한 에이티즈는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 3위를 차지한데 이어, 2020년 2월 발매한 일본 첫 미니앨범 ‘트레저 에피소드 맵 투 앤서(TREASURE EP. Map To Answer)’는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 1위를 차지하는 성장세를 보였다.

이번 앨범 ‘인투 더 에이 투 제트’에는 ‘세이 마이 네임(Say My Name)’, ‘유토피아(UTOPIA)’, ‘앤써(ANSWER)’, ‘인셉션(INCEPTION)’, ‘원더랜드(WONDERLAND)’ 등 한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들의 일본어버전 뿐만 아니라 일본 오리지널 신곡 ‘스틸 히어(Still Here)’까지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어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한편 3월 24일 발매되는 에이티즈의 첫 일본 오리지널 풀 앨범 ‘인투 더 에이 투 제트’는 오늘부터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김나연 기자  delight_me@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나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