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간 집콕 생활로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데다가 봄맞이 이사·집안 새 단장 수요까지 겹치면서 유통업계에서는 실내를 화사하게 꾸며주는 제품들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청량한 지중해 빛 디자인의 도마부터 상쾌한 숲속 향의 탈취 방향제까지 봄맞이 집 꾸미기 아이템을 소개한다.

# 청량한 지중해 빛 컬러로 화사하게 물들이는 키친, 코멕스 ‘틸리카스 양면도마’

주방생활용품 기업 코멕스산업의 ‘틸리카스 양면도마’는 지중해의 푸른 빛을 담아내 우아하고 청량한 느낌을 주는 도마다. 특유의 화사한 패턴이 적용된 앞면과 뒷면의 모던한 나무 패턴까지 양면 모두 사용 가능해 위생적이며 다양한 무드의 플레이팅이 가능하다. 내부에 목재(파티클보드)가 결합된 복합 구조로 뒤틀림 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표면은 엠보싱 가공하여 칼이 미끄러지지 않고 칼날이 상하는 것을 방지한다. 제품 모서리에 적용된 코너 지지대로 미끄럼을 방지해 줄 뿐만 아니라 교차면의 오염도 막아준다. 함께 제공하는 도마 받침대로 보관시 바닥면의 접촉을 없애 세균 번식을 방지한다. 주방의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완성시켜 줄 수 있는 소품으로 집들이 선물로도 제격이다. 대·중·소·미니 4가지 사이즈로 출시해 다양한 재료 손질부터 음식 플레이팅까지 상황에 맞게 사이즈 선택이 가능하다.

# 집에서 느끼는 벚꽃의 정취, 다이소 ‘봄봄 시리즈’

거창한 리모델링이나 가구를 들이지 않고 집 안 구석구석 봄을 담은 소품을 두는 것만으로도 분위기 전환에 효과적이다. 다이소의 ‘봄봄 시리즈’는 벚꽃 디자인을 테마로, 문구·인테리어용품·주방용품 등 다양한 영역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올해 ‘봄봄 시리즈’는 파트1·2로 두 번에 걸쳐 출시되며 파트 1은 문구·리빙용품 등 60여종이다.

실내 분위기 전환용으로 제격인 벚꽃향 ‘봄봄 디퓨저’와 ‘봄봄 종이 방향제’를 포함해 나비·벚꽃 장신구가 달린 ‘봄봄 썬캐쳐 모빌’, 전자레인지에 돌릴 수 있는 ‘봄봄 내열 유리컵’ 등도 준비됐다. 사무실이나 학교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봄봄 트인 거실화’와 ‘봄봄 꽃잎 쿠션’도 출시된다. ‘봄봄 개별 포장 필터 마스크’는 필터 마스크 겉면에 알록달록한 벚꽃이 새겨졌다.

# 집에서 즐기는 봄 호캉스, 일룸 '호텔침실 시리즈 3종’

날씨가 풀리면서 여행과 여행지에서 느꼈던 호텔 인테리어 무드가 그립다면, 침실을 호텔처럼 꾸며보는 것도 좋다. 일룸 호텔침실 시리즈는 로맨틱한 신혼 생활을 꿈꾸는 신혼부부부터 보다 쾌적하고 세련된 침실 생활을 누리고 싶은 부부까지 다양한 소비자들이 취향에 맞는 호텔 침실을 꾸밀 수 있도록 ’모던한 부티크 호텔’ 콘셉트의 ‘그라나다’, ’내추럴 감성 스테이’ 콘셉트의 ‘헤이즐’, ’고급 클래식 호텔’ 콘셉트의 ‘어바니’ 등으로 구성됐다.

여행지의 다양한 숙소처럼 각기 다른 호텔 무드를 구현할 수 있으며, 확장형 헤드보드와 개인화된 스마트 기능 등을 갖췄다. 부부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모션베드와 트윈베드 구성도 가능하다.

# 집안 곳곳 봄 향기 선사! JW생활건강 탈취방향제 ‘피톤케어 포레스트 샤워’

JW생활건강의 천연 피톤치드 탈취방향제 ‘피톤케어 포레스트 샤워’는 전남 장흥군의 편백나무에서 추출한 프리미엄 피톤치드 오일을 함유해 곰팡이 등 유해 세균으로부터 발생하는 악취를 제거하고 실내공기를 상쾌한 숲속처럼 바꿔준다. 인공향료, 에탄올을 비롯한 유해물질 14종이 검출되지 않은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침실, 화장실 등 공간에 분무하거나 침구류, 의류, 커튼 등 섬유에 직접 분사도 가능하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