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뉴뮤직의 실력파 3인조 보이그룹 BDC(김시훈, 홍성준, 윤정환)가 새 앨범 ‘THE INTERSECTION : DISCOVERY’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오늘(25일) 자정, 브랜뉴뮤직은 BDC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BDC 2ND EP ‘THE INTERSECTION : DISCOVERY’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올 화이트 착장으로 깔끔한 스타일링을 선보인 단체 사진 속 BDC 멤버들은 아름다운 꽃들로 장식된 하늘색 세트를 배경으로 눈부신 순백의 비주얼을 뽐내며 청량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이어진 개인 사진들에서 김시훈은 차분한 흑발의 헤어스타일로 세련되고 성숙한 모습을 연출했고, 홍성준은 햇살이 쏟아지는 침대에 기대어 아련한 눈빛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마지막으로 막내 윤정환은 꽃들과 어우러지는 자연스러운 포즈로 청초한 매력을 선사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날 공개된 콘셉트 포토 외에도 BDC는 이번 새 앨범 ‘THE INTERSECTION : DISCOVERY’로 새롭고 과감한 프로모션 콘텐츠들을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발매 전날인 3월 7일에는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폐점 후인 오후 10시에 특별히 선정된 소수의 팬들과 함께 비공개 쇼케이스를 개최한다고 알려지며 더욱 관심을 집중시켰다. 

브랜뉴뮤직은 “30명 한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비공개 쇼케이스는 전 세계 최초로 BDC의 신곡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코로나19 관련 정부 지침에 따라 거리 두기 좌석제로 운영될 예정이며, 지침 변동에 따라 생길 수 있는 이슈는 추가 공지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BDC의 새 앨범 ‘THE INTERSECTION : DISCOVERY’는 오는 3월 8일 오후 6시에 전격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들을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