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을 위한 휴먼그레이드 자연화식 브랜드 듀먼이 입맛대로 씹고 뜯으며 즐기는 간식 ‘플레이츄’ 3종을 출시하고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굽네 듀먼 제공

신제품은 강아지가 언제 어디서나 즐겁게 씹으면서 놀 수 있는 놀이간식이다. 반려견 훈련,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노즈워크 같은 놀이, 칭찬 보상 등 강아지의 다양한 T.P.O.(시간, 장소, 상황)에 맞춰 급여하면 된다.

‘플레이츄 트릿’ 2종은 가수분해 단백질 원료를 사용해 반려견의 알러지 반응을 최소화했다. 가수분해란 알러지를 유발하는 사료내의 단백질 입자를 분해해 알러지 유발 가능성을 낮추고 소화흡수율을 높이는 것이다. 트릿은 한입 크기로 만들어진 작은 간식이다.

‘플레이츄 닭고기 트릿’은 반려견 근육과 신진대사에 도움을 주는 닭고기로 만들었다.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글루코사민과 MSM도 들어있다. ‘플레이츄 황태 트릿’은 반려견 원기회복에 도움을 주는 황태를 넣었다. 오메가3, 콜라겐이 포함돼 피부와 피모 건강에 도움을 준다. 두 제품 모두 글루텐, 감미료, 인공색소, 항생제, 부산물은 포함되지 않아 반려견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플레이츄 우피껌 플레인맛’은 국내산 100% 한우 암소의 우피를 자연 그대로 건조해 우피 본연의 맛을 살렸다. 수분을 20%이하로 건조시켜 오랫동안 씹어먹을 수 있도록 했다. 이를 갈거나 분리불안이 있는 강아지, 장난감이 필요한 강아지 등에게 도움을 준다. 우피에 들어있는 콜라겐 섬유가 치아 건강 유지 및 강아지 입냄새 감소에 도움을 준다. 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아 믿고 안전하게 먹일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레이츄 트릿’ 2종을 모두 구매 시 정상가 1만3000원(각 6500원)에서 6900원에 얻을 수 있다. ‘플레이츄 우피껌 플레인맛’은 1개 구매시 제품 1개를 무료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