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미네 반찬 : 엄마가 돌아왔다'에 김수미의 '공식 손주' 샤이니 키가 출연한다.

사진=tvN '수미네 반찬: 엄마가 돌아왔다' 제공

오늘(25일) 방송되는 tvN '수미네 반찬'은 해외 식문화가 유입됨으로써 잠시 조연으로 물러났던 반찬을 다시 우리의 밥상으로 옮겨오자는 취지로 시작된 전무후무 '반찬' 전문 요리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12월부터 김수미, 장동민을 필두로 이연복, 홍석천, 이특이 의기투합해 다양한 반찬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날은 '손주를 위한 할머니의 한 상'을 주제로 정성이 듬뿍 담긴 반찬들이 공개된다. 김수미의 공식 손주로 인정받은 샤이니의 키가 특급 게스트로 출격해 잔망스러운 손자미를 듬뿍 뽐낸다.

묵은지 돼지 양파 두루치기, 알감자 완자조림, 굴 달래전, 반건조 아귀 간장조림 등 다양한 재료와 정성스러운 요리법으로 남녀노소 입맛을 저격할 메뉴를 선보인다.

군입대 동안 "김수미의 반찬이 그리웠다"고 밝힌 키는 오랜만에 다시 방문한 '수미네 반찬'에서 남다른 요리 실력를 선보이인다. 김수미 역시 "문제될 것 하나도 없다" "딱 좋다"며 애정을 드러낸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이연복의 쭈꾸미 피자, 이특의 우유떡, 그리고 홍석천의 어묵치즈까스로 냉장고 속 재료를 남김없이 털어내 시청자들의 눈과 입 모두를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수미네 반찬: 엄마가 돌아왔다'는 오늘(25일) 저녁 7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