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가 가장 알고 싶은 최다질문 TOP 77'이 베스트셀러 순위 정상을 유지했다.

예스24 2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는 주식 전문가 '염블리' 염승환의 주린이를 위한 참고서 '주린이가 가장 알고 싶은 최다질문 TOP 77'이 금주에도 1위를 기록했다. 

어른을 위한 힐링 판타지 소설 '달러구트 꿈 백화점'과 마우로 기예 와튼스쿨 교수의 미래 전망서 '2030 축의 전환'도 전주와 동일하게 2위와 3위를 유지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작가 박완서의 10주기 기념 에세이 '모래알만 한 진실이라도'와 마이클 샌델 하버드대학 교수의 신작 '공정하다는 착각'은 다섯 계단씩 상승해 각각 4위와 5위에 올랐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아이들이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교육서, 아동 문학 등 어린이 관련 도서가 주목받고 있다. 국민 육아멘토 오은영 박사의 자녀교육서 '어떻게 말해줘야 할까'가 전주와 동일한 6위, 수학이 어려운 부모를 위한 수학 공부법 '수학 잘하는 아이는 이렇게 공부합니다'는 새로운 12위로 나타났다. 

푸른 사자 와니니와 친구들의 모험 세번째 이야기 '푸른 사자 와니니 3'은 16위를 차지했고, 어린이책 편집자이자 독서교실 운영자인 저자가 어린이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어린이라는 세계'는 18위를 기록했다.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흔한남매'와 우리말을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는 '흔한남매 불꽃 튀는 우리말 1'이 예약판매와 동시에 20위에 올랐다.

투자 및 재테크 열풍이 베스트셀러에도 반영되고 있다. 주식 전문가 윤재수의 주식 투자 기본서 '주식투자 무작정 따라하기' 5차 개정판이 7위로 나타났고, 주린이들의 절대적 지지를 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가치 투자자 슈퍼개미 김정환 대표의 투자비책 '나의 첫 투자 수업 2 투자편'과 '나의 첫 투자 수업 1 마인드편'이 네 계단 하락해 8위와 9위를 차지했다. 투자자로서 갖춰야 할 마음가짐과 돈 버는 계획 수립을 위한 방향성을 담은 '돈의 시나리오'는 다섯 계단 내린 17위다.

이 밖에도 주제별 연상 암기로 쉽고 재미있게 단어를 외울 수 있는 '해커스 토익 기출 보카'가 네 계단 올라 10위를 차지했고, 제작 예정 드라마 '파친코'의 원작 소설 '파친코 1'과 '파친코 2'가 11위와 13위를 유지했다. 

50일 영어낭독으로 영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EEA: English for Everyday Activities'는 14위, 빌 게이츠의 기후재앙 극복 해법을 다룬 '빌 게이츠, 기후재앙을 피하는 법'은 다섯 계단 오른 15위다. 국내 최대 사랑 커뮤니티 '사랑할 때 알아야 할 것들'의 운영자 김재식 작가의 '좋은 사람에게만 좋은 사람이면 돼'는 19위로 나타났다.

전자책 분야에서도 '주린이가 가장 알고 싶은 최다질문 TOP 77'과 '달러구트 꿈 백화점'이 1위와 2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예스24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