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BTOB) 서은광이 웹툰 ‘도굴왕’ OST 티저·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26일 웹툰 도굴왕의 OST ‘너를 떠나’ 라이브 영상 공개를 앞두고, 선 공개된 티저·메이킹 영상이 화제다.

서은광은 웹툰 도굴왕의 OST ‘너를 떠나’를 발표했다. 같은날 오후 6시에는 서은광의 모습이 담긴 티저와 메이킹 영상이 공개돼 팬심을 자극, 음색 깡패라 불리는 서은광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훈훈한 비주얼이 오롯이 담겨 앞으로 공개될 ‘너를 떠나’ 라이브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이번 티저·메이킹 영상에서 서은광은 환한 미소와 편안한 분위기로 훈훈한 매력을 과시했다. 서은광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더불어 ‘너를 떠나’를 응원하는 그의 장난스러움이 더해져 감성보컬부터 반전 매력까지, 다채로운 모습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서은광은 ‘너를 떠나’에서 가장 좋아하는 소절로 ‘i think i need a sunrise’를 꼽으며 특유의 재치 넘치는 멘트와 눈웃음으로 소년미를 발산, 여심을 흔들었다. 또한 “애절한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너무 좋다”고 전하며, ‘도굴왕’의 주인공 서주헌이 느낀 좌절과 상실의 감정에 깊이 공감했다.

서은광과 ‘도굴왕’의 만남은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K웹툰-K웹소설 슈퍼 IP와 글로벌 대중성을 인정받은 K-pop 슈퍼스타와의 컬래보레이션을 통해 시너지를 만들어내는 뮤직 스튜디오, 토리뮤직의 첫 작품이기도 하다.

한편, 서은광의 도굴왕 OST ‘너를 떠나’ 풀 라이브 영상은 26일 오후 6시 토리뮤직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토리뮤직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