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설뮤직그룹(UMG)에서 데뷔한 트라이비(TRI.BE)의 행보가 심상치 않다.

트라이비는 유니버설뮤직그룹에서 처음 선보인 케이팝 아이돌로, 신사동호랭이가 프로듀싱을 맡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서울, 도쿄, 타이페이 등 다국적 멤버들로 구성된 트라이비는 데뷔 전부터 해외 팬들의 러브콜을 받으며 틱톡 영상 조회수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데뷔 일주일 만에 타이틀곡 '둠둠타(DOOM DOOM TA)'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320만 뷰를 돌파하며 남다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 위켄드(The Weeknd), 드레이크(Drake) 등 유명 아티스트가 소속되어 있는 유니버설뮤직 산하 레이블 리퍼블릭 레코드가 전폭적인 지원사격을 예고했다.

트라이비의 핫한 행보는 오프라인에서도 계속될 예정이다. 브랜드아키텍츠가 주관하고 유니버설뮤직이 음악 파트너로 합류한 문화예술복합공간 ‘P/O/S/T’에서 트라이비는 전면 팝업스토어의 형태를 통해 대중과 소통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트라이비의 데뷔 앨범 '트라이비 다 로카(TRI.BE Da Loca)'는 '완벽한 존재'와 '열정적인 삶'을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MZ세대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팝업스토어 현장에서는 포토북, 포스터, 머천다이즈 등의 다양한 구성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브랜드아키텍츠가 주관하고 유니버설뮤직이 합류한 복합문화공간 P/O/S/T에는 트라이비뿐 아니라 유니버설뮤직그룹 소속 유명 아티스트들의 음반 및 머천다이즈도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2월 26일부터 6월 13일까지 열린다.

사진 = 유니버설뮤직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