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치타의 컴백에 동료 가수들의 뜨거운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치타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Villain’(빌런)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치타의 신곡 발표는 지난해 8월 발표한 ‘개 Sorry’ 이후 6개월 만이다. 치타의 파워풀한 랩과 중독성 있는 훅, 제이미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만난 ‘Villain’의 매혹적인 매력에 음악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동료들도 컴백을 환영했다. SNS를 통해 치타와 신곡 ‘Villain’ 제목을 태그하는 등 응원을 펼치고 있는 것. ‘Villain’ 피처링으로 함께한 제이미는 물론, 치타와 지난해 방송된 Mnet ‘GOOD GIRL : 누가 방송국을 털었는가’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소녀시대 효연, CLC 예은, KARD 전지우, 슬릭, 윤훼이 등이 앨범 재킷 및 스트리밍 화면 캡처사진에 다양한 색깔의 하트를 더하며 치타의 컴백을 응원했다.

한편 치타의 신곡 ‘Villain’은 리드미컬한 베이스 라인과 그루브한 드럼 리듬, 미니멀하면서도 존재감 있는 다양한 신스사운드가 더해진 힙합 기반의 팝 장르 곡이다. 

자유를 억압받고 개성 없는 삶을 강요받으면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자신이 대신 빌런이 돼 맞서 싸워줄 테니 포기하거나 겁내지 말고 당당하게 자신만의 색으로 살아가라'는 메시지가 담겼다.

사진= 제이미, 효연, 예은, 슬릭, 전지우, 윤훼이 인스타그램 캡처, 크다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