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가 글로벌 대세다운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

사진=하이라인 제공

26일 선보인 원호의 첫 번째 미니앨범 PART.2 ‘Love Synonym #2 : Right for Us(러브 시노님 #2 : 라이트 포 어스)’가 발매 하루 만에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차트 5위를 차지했다.

이와 함께 타이틀곡 ‘Lose(루즈)’는 아이튠즈 K-POP 송 차트에서 터키 1위, 노르웨이·호주·싱가폴·브라질·영국 2위, 인도·멕시코 3위, 벨기에·인도네시아·말레이시아 9위, 헝가리·미국 10위 등 전 세계 13개 지역 TOP10에 진입하는 쾌거를 이뤘다.

뿐만 아니라 ‘FLASH(플래시)’, ‘Devil(데빌)’, ‘WENEED(위니드)’, ‘BEST SHOT(베스트 샷)’, ‘OUTRO : And(아웃트로 : 앤드)’ 등 수록곡도 아이튠즈 K-POP 송 차트에서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원호의 글로벌 영향력과 위상을 입증했다.

뮤직비디오 조회수 또한 가파르게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 ‘Lose(루즈)’ 뮤직비디오는 공개 21시간 만인 27일 오전 11시 기준 원더 케이(1theK)와 원호 공식 유튜브 합산 조회수 100만뷰를 돌파하는 호성적을 거두며 원호의 컴백 활동에 청신호를 밝혔다.

이처럼 전 세계 음악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Lose(루즈)’는 섹시하면서도 감성 어린 원호의 이미지를 대표하는 트랙으로, 사랑을 잃은 한 남자가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진짜 나를 마주한 뒤 다시 태어난다는 내용을 그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