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현진이 자숙의 뜻으로 활동을 중단한다.

27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이 스트레이 키즈 팬커뮤니티를 통해 멤버 현진(황현진)의 향후 활동과 관련한 입장을 전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JYP 측은 글을 통해 “현재 현진이 이미 참여하기로 약속이 되어있던 일정과 관계된 모든 분들께 연락을 취해 해당 기관에 최대한 피해가 가지 않는 선에서 활동을 취소할 방법을 조율해왔다”라고 밝혔다.

때문에 현진의 향후 활동 계획과 관련한 입장 발표가 늦어지게 됐다며 “현진은 연예인으로서 일체의 활동을 중단 후 자숙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본인의 중학교 시절 거칠고 부적절했던 말로 여러 사람에게 상처를 입혔던 것에 대해서 진심으로 뉘우치고 스스로를 되돌아보며, 상처받았던 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리고 그분들의 상처 회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도록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큰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중학생 시절 현진으로부터 괴롭힘을 당했다는 폭로글이 연이어 등장하면서 '학폭 논란'에 휩싸였다.

JYP엔터테인먼트는 “문제가 제기된 시점 해당 멤버가 재학했던 학교 및 주변 지인들의 의견을 청취 중이며, 게시자가 허락한다면 게시자의 의견을 직접 청취하는 것도 고려 중에 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후 현진은 자필 사과문을 통해 “먼저 학창시절 저의 잘못된 언행으로 인해 상처를 받으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지금보다 더 부족했던 시절 제가 했던 행동을 돌아보니 부끄럽고 변명의 여지가 없다. 남을 배려하는 방법을 몰랐던 저의 말과 행동들이 다른 사람들에게 상처를 주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너무 늦었지만 깊이 반성하겠다”라고 사과했다.

아울러 “뒤늦게나마 저로 인해 상처를 받은 분들에게 직접 만나 사과를 하고 또 이 글을 통해서 용서를 구하는 말을 전할 수 있게 해줘서 염치없지만 고맙다고 말하고 싶다”라는 뜻을 밝혔다.

아래는 JYP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JYPE입니다.

당사 소속 Stary Kids 현진의 활동과 관련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당사는 현재 현진이 이미 참여하기로 약속이 되어있던 일정과 관계된 모든 분들께 연락을 취해 해당 기관에 최대한 피해가 가지 않는 선에서 활동을 취소할 방법을 조율해왔습니다.

이 과정에서 다소 시간이 소요되어 현진의 추후 행보에 대한 입장 발표가 늦어졌습니다. 현진은 연예인으로서 일체의 활동을 중단 후 자숙할 예정입니다.

본인의 중학교 시절 거칠고 부적절했던 말로 여러 사람에게 상처를 입혔던 것에 대해서 진심으로 뉘우치고 스스로를 되돌아보며, 상처받았던 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리고 그분들의 상처 회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큰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