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쳐야 쏜다’에 찐 농구명가가 뜬다.

JTBC ‘뭉쳐야 쏜다’에 농구스타 허웅, 허훈 형제가 출격을 예고, 농구 팬들의 기대감을 고공 상승시키고 있다. 허웅-허훈 형제는 ‘상암불낙스’ 감독 ‘농구 대통령’ 허재의 아들로 KBL 올스타 1, 2위를 거머쥐고 있는 현 대한민국 농구계에서 가장 핫한 스타다. 아버지 허재 감독을 위하여 ‘상암불낙스’의 스페셜 코치가 돼 든든한 지원사격에 나선다.

두 사람은 농구 신생아들로 가득한 ‘상암불낙스’의 실력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하여 수준 맞춤형 코칭을 선보인다. 현역 코치답게 화려한 시범과 핵심만 쏙 전하는 명품 코칭으로 전설들의 가려운 부분을 싹 긁어준다.

앞서 ‘상암불낙스’에는 ‘코트 위 황태자’ 우지원과 ‘스마일 슈터’ 김훈이 스페셜 코치로 출연해 드리블 훈련을 진행한 바 있다. 조금 더 농구공과 친숙해진 ‘상암불낙스’가 허웅, 허재에게는 어떤 기술을 전수 받을지 궁금해지는 상황.

또한 허재, 허웅, 허훈이 한 팀이 되어 ‘상암불낙스’와 스페셜 경기를 벌이는 장관도 펼쳐진다. 난생처음 한 팀으로 뭉치게 된 농구명가 허가네 삼부자의 팀워크는 어느 정도일지 벌써부터 흥미진진한 상상을 샘솟게 한다.

한편 오늘(28일) 오후 7시40분 방송에서는 전설들의 포지션을 결정하는 테스트가 진행된다. 가드부터 센터까지 전설들의 기량을 꼼꼼히 체크해 제대로 된 파트 분배가 이뤄진다. 이에 따라 마음에 품은 포지션을 획득하기 위한 전설들의 승부 근성도 피어난다고 해 과연 누가 어떤 자리에 서게 될지 주목된다.

사진= JTBC ‘뭉쳐야 쏜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