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트라이비(TRI.BE)가 음원 차트에 이어 음악방송에서도 상위권 차트인에 성공했다.

트라이비(송선, 켈리, 진하, 현빈, 지아, 소은, 미레)의 첫 번째 싱글 ‘TRI.BE DA Loca(트라이비 다 로카)’ 타이틀곡 ‘둠둠타(DOOM DOOM TA)’는 Mnet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 2021년 2월 넷째 주 차트에서 11위를 차지했다.

또 같은 기간 집계된 MBC ‘쇼! 음악중심’ M-차트에서 19위에 오르는 등 주요 음악방송 차트에 상위권으로 진입하며 트라이비의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지난 17일 첫 싱글 'TRI.BE Da Loca'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트라이비는 타이틀곡 '둠둠타'로 벅스 실시간 음원 차트 상위권 진입, 중국 최대 음원 사이트 QQ뮤직 차트인에 성공하며 전 세계 K-POP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여기에 아리아나 그란데, 포스트 말론 등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들이 대거 소속된 세계 최대 레이블 리퍼블릭레코즈와의 글로벌 활동 협업 소식이 전해지며 대중의 관심을 한몸에 받기도 했다.

데저트비글의 오로시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둠둠타' 뮤직비디오는 화려한 비주얼과 강렬한 캐릭터에 힘입어 현재 430만뷰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트라이비가 출연하는 스튜디오 룰루랄라 웹예능 리얼리티 ‘렛츠 트라이비’는 꾸준한 관심 속 도합 60만뷰 이상의 조회수를 넘어서며 팬들의 관심과 기대감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특히 음악방송 무대에서 보여준 트라이비의 라이브 실력에 팬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멤버들은 격렬한 퍼포먼스 중에도 흔들림 없이 안정적인 보컬 실력을 뽐내며 신인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탄탄한 기본기를 입증했다.

사진= 티알·멜로우 제공, 각 방송화면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