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ATEEZ)가 드디어 오늘(1일) 컴백한다.

오후 6시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2(ZERO : FEVER Part.2)’ 발매를 앞둔 에이티즈는 그에 앞서 마지막 티징 콘텐츠인 ‘불놀이야(I’m The On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FIREWOKRS’ 자막으로 포문을 연 영상 속 에이티즈는 녹슨 철골과 스모그로 가득 찬 황폐한 도시를 배경으로 어디론가 향한다. 멤버들의 뒤에는 앨범 티징 내내 등장했던 나무가 물기 하나 없이 말라죽은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영상은 빠르게 넘어가며 모래 먼지를 일으키는 ATV, 신호를 기다리는 듯한 수신기, 무언가를 찾는듯한 에이티즈의 모습이 비친다. 이내 이들은 ‘불놀이야’라는 가사와 함께 손에 쥐고 있던 지포라이터를 던져 불길을 일으키고, 지하공간을 벗어나듯 달려나간다.

이미 에이티즈는 퍼포먼스 프리뷰 영상으로 유튜브 상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를 차지한 가운데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 또한 세계관의 연결을 나타내는 오브제들과 남다른 스케일로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찬사를 받았다.

한편 선주문 35만 장을 기록하며 더욱 기대감을 끌어올린 에이티즈의 미니 6집 ‘제로 : 피버 파트 2’는 오늘 오후 6시에 전격 공개되며 2일 오후 8시 네이버 V LIVE를 통해 온라인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사진=KQ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