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론칭 40주년을 기념해 '워킹화 명가' 명성을 이어갈 ‘블레이드 BX’를 출시했다. 새롭게 개발한 인솔 적용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프로스펙스만의 워킹 기술력이 집약된 시그니처 제품이다.

사진=프로스펙스 제공

‘블레이드 BX’는 한 번에 많은 양의 걸음을 빠르게 걷는 파워 워커를 위한 고기능성 제품으로, 발뒤꿈치 힐 부분에 초경량 고탄성 소재인 Pebax(페박스)를 적용한 신규 솔 ‘S-BLADE’를 통해 워킹시 에너지 회복을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Pebax는 뛰어난 탄성뿐만 아니라 경량성과 내구성 또한 우수해 많은 러닝화, 축구화, 스키 등 전문 스포츠화에 쓰이는 소재이다.

미드솔 부분에는 착지 시 좌우 흔들림을 잡아줘 안정성을 강화한 무브 프레임과 소프트한 쿠셔닝 및 뛰어난 복원력으로 충격 분산에 탁월한 SOVA 소재를 사용했다. 인솔 부분에는 신규 개발한 ‘임팩트 존 2’를 통해 가로, 세로 아치 모두 입체적으로 지지함과 더불어 인솔 전체 부분의 쿠셔닝을 강화해 발의 피로도를 감소시켜 준다.

발 전체를 빠르고, 쉽고, 균형 있게 잡아주는 보아(BOA) 다이얼이 장착됐으며 갑피에 발수 및 방수 처리된 특수원단을 적용해 생활방수가 가능하다. 3M 재귀반사 포인트로 야간에도 안전성을 확보함은 물론, 내부는 항균 및 항취 소재를 적용해 세균 번식과 냄새 억제에 도움을 준다.

신제품 ‘블레이드 BX’는 남녀 공용 블랙, 남성용 네이비, 여성용 퍼플, 아이보리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9만9천원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