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이 오는 7일까지 ‘휠라’ 브랜드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2021년 봄여름 신제품을 단독으로 선론칭하고, 다양한 사은 이벤트도 선보인다.

사진=G마켓 제공

이번 쇼케이스는 휠라의 브랜드 탄생 110주년을 맞이해 기획된 행사로, 언택트 시대를 반영하여 고객에게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매일 최대 10만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G마켓 전체 고객에게 ‘20% 할인쿠폰’을, 프리미엄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22%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1만원 이상 구입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적용된다. 해당 쿠폰은 ID당 매일 3회씩 다운로드 가능하다.

봄여름 신상품은 G마켓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 운동화 라인으로, 캔버스 소재를 사용해 산뜻하고 가볍게 연출할 수 있는 ‘휠라스캔라인’, 스트릿 패션과 캐주얼 감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샌드블라스트 로우’ 운동화가 있다. 약 3.5cm의 굽에 둥근 디자인이 귀여운 ‘휠라 룰즈’도 선보인다.

의류 신제품으로는 편안한 착용감의 ‘스포츠 후디’와 간절기부터 여름까지 가볍게 걸치기 좋은 ‘아노락 하프집업’을 판매한다. 이 밖에 휠라의 다양한 인기 상품을 단독 혜택에 선보인다.

사은 이벤트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먼저 ‘휠라 베스트 포토상품평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 동안 신제품을 구입하고 포토 상품평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휠라 코트 에코백(100명)’을 증정한다. ‘휠라 찐팬인증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휠라 제품 또는 착장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기만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20명에게 ‘휠라 스포츠 후디’와 ‘데이원 메신저백’, ‘코트 플럼피 운동화’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