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진아, 로운, 이지현의 삼자대면이 펼쳐진다.

오늘(1일) 방송될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윤송아(원진아 분)와 채현승(로운 분)이 달달한 길거리 데이트를 예고한 가운데 엄마 오월순(이지현 분)과 함께 있는 현장이 공개돼 관심을 드높이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서로를 향한 애정이 가득 담긴 시선으로 응시 중인 윤송아와 채현승의 모습이 담겨 있다. 마치 세상에 단 둘만 있는 듯 눈앞에 상대방만을 오롯이 담고 있는 두 남녀의 눈빛이 로맨틱한 기류의 정점을 찍고 있다.

이어 채현승과 윤송아의 엄마 오월순이 마주하고 있어 분위기를 180도 전환시킨다. 방금 전 마냥 달달했던 데이트의 설렘은 온데간데없이 오월순의 등장에 긴장감이 증폭, 보는 이들까지 등을 곧추세우게 만든다.

특히 오월순은 남편과 사별 이후 딸 윤송아에게 강한 애착과 집착을 보이는 것은 물론 연애에 대해서도 부정적인 반응을 보여 왔다. 그런 엄마의 성향을 잘 알고 있는 윤송아 역시 앞서 병원에서 채현승과 대면했을 때 그를 그저 회사 후배로만 소개, 연애에 대해서는 일체 비밀로 부쳤던 상황이다.

이에 첫 번째 만남에서는 유야무야 넘어갈 수 있었지만 이번에도 윤송아가 채현승을 남자 친구가 아닌 후배로 잘 무마 시킬 수 있을지 혹은 둘의 연애가 오월순에게 결국 발각되고 말 것인지 종잡을 수 없어 호기심을 돋운다.

이렇듯 윤송아, 채현승, 오월순이 만난 것 자체만으로도 여러 가지 상상의 날개를 펼치게 하고 있는 터. 과연 세 사람의 조우가 불러올 후폭풍이 오늘 방송을 더욱 기대케 하고 있다. 13회는 1일 밤 9시 방송된다.

사진= JTBC스튜디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