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컴백을 앞두고 있는 비가 청하와 함께한 ‘WHY DON’T WE(Feat. 청하)’ 메인 이미지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사진=레인컴퍼니 제공

비는 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PIECES by RAIN’의 타이틀곡 ‘WHY DON’T WE (Feat. 청하)’의 메인 더블 이미지를 게재했다. 비와 청하의 얼굴을 반반 합쳐 놓은 것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특히 흑백의 비와 청하는 진한 눈썹, 강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 거기에 날렵한 턱 선까지 묘하게 닮은 모습을 자랑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솔로 가수이자 댄스에 이어 외모까지 놀라운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더불어 비와 청하는 고난이도의 퍼포먼스를 한 치의 오차도 없이 완벽하게 선보이고 있어 앞으로 보여줄 퍼펙트 댄스 케미스트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비의 미니앨범 타이틀곡 ‘WHY DON’T WE (Feat. 청하)’는 Progressive House와 R&B Topline의 결합으로 2021년형 음악의 극을 보여주는 곡으로 인트로의 스트링을 이용한 스타카토 주법의 연주부터 후렴구에 나오는 House 기반의 Glitch 스타일의 신디사이저 사운드는 클래식부터 일렉트로 뮤직까지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담고 있다.

한편 비의 미니앨범은 3월 3일 오후 6시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발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